해외여행을 어디로 갈까 생각하고 계시거나 계획 중이라면 이번 북마리아나 제도 사이판 티니안 로타 무료 항공권 이벤트 참여하시어 꼭 당첨되어 무료 항공권으로 여유 있게 다녀오는 것도 좋을 듯합니다.
무료 항공권 이벤트 참여방법
- 참여방법 : 마리아나관광청 홈페이지 내 신청정보 입력
- 참여기간: 2023년 10월 12일 ~ 12월 11일
- 경품: 인천-사이판 왕복항공권 1매 - 20명, 스타벅스 커피쿠폰 100명
- 당첨자발표: 12월 넷째 주 이내 발표 예정
- 경품발송: 당첨자 개별 연락 후 순차 배송
북마리아나 제도 여행지 확인하기
● 판타스틱 사이판 SAIPAN
내 사람과 추억 쌓기에만 집중하고 싶을 때
4시간 반의 비행이면 도착하는 한국에서 가장 가까운 에메랄드빛 섬 사이판. 최북단에서 최남단까지 차로 30분이면 닿는 아담한 사이즈에, 어딜 가도 한적한 눈부신 해변들, 영어 한 마디 못해도 편안한 여행이 가능한 한국인 친화적 여행지입니다. ‘해외’ 여행의 불편함 없이, 오직 내가 아끼는 사람들과 실컷 물놀이하고 자연 속에서 휴식하고 싶다면! 정답은 사이판이에요.
가깝지만 색다른 여행지를 꿈꾸는 당신을 위한 섬
나만 알고 싶은 섬, 티니안은 한국에서 고작 5시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요. 사이판 공항에서 경비행기로 15분이면 도착하지만 아직 많이 알려지지 않은 섬이라, 방문만 해도 괜히 여행 고수가 된 것 같은 기분~ 친절한 섬 주민들이 추천하는 그 어떤 해변을 찾아도 우리끼리 전세 내고 놀 수 있어요. 아직 다듬어지지 않은 원석과 같은 섬에서 진정한 자유를 맛보고 싶다면 티니안이 딱!
● 로맨틱 로타 ROTA
가슴이 웅장해지는 대자연의 섬
사이판 공항에서 경비행기로 30분이면 만나는 태초의 섬 로타. 공항 인근의 유일한 섬마을, 송송 빌리지에서 ‘로타 블루’ 빛깔의 바다를 감상하고, 섬 해안선을 따라 드라이브를 즐겨보세요. 마치 쥬라기 공원 영화 속에 들어온 것처럼 울창한 밀림과 우람한 해안 절벽들, 태어나 처음 보는 바다새, 코코넛크랩 등을 조우하다 보면 나의 새로운 감각들이 깨어납니다.
● 여행지 한 곳을 선택 후 응모해 주세요.
즐겁고 좋은 추억과 함께 소중한 기억을 간직한 여행이 되시길 바랍니다.